올 댓 뮤즈 4, 겨울 맞은 배우 고준희 뷰티 잇템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18조회수 4923
    Copy Link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 4'에 새롭게 MC로 합류한 배우 고준희가 18일 금요일밤 11시, 여배우만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잇템을 공개한다.




    지난 시즌3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 '올 댓 뮤즈 4'는 트렌드 아이콘인 배우 고준희, 아이돌 출신 배우 한승연, 배우 다솜 등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하루 일상과 뷰티 꿀템을 대신 경험하고 전해주는 프로그램으로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빈틈없는 자기 관리로 유명한 고준희는 평소 SNS를 통해 셀럽만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함께 꾸밈없는 일상의 친근한 모습까지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댓 뮤즈 4'에서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18일 방송에서 고준희는 갑작스런 겨울 추위를 대비해 피부 고민에 딱 맞는 수분과 영양을 제대로 넣어주는 ‘코씨 - 브릴리언스 딥 마스크팩’를 이용한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더불어 외출 준비를 마치고 나온 준희가 평상 시 애용하는 휴대성이 좋고, 지속력과 향이 좋은 바르는 ‘리겟 - 밤쉘솔리드퍼퓸 고체향수’와 중요한 촬영이 며칠 남지 않았을 때 그녀가 즐겨하는 관리법인 클렌즈 주스 ‘그린몬스터 - 할리우드 48시간’를 이용한 몸매 관리법을 소개한다.

    배우 고준희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1월 18일 금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 4'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