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20만 크리에이터 잉화와 캡슐 컬렉션을

    hyohyo
    |
    22.11.09조회수 2754
    Copy Link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이하 마리떼)'가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잉화’ 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꾸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지난 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를 비롯해 마리떼 한남, 홍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2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평소 SNS를 통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다수의 제품을 소개해 온 잉화와 마리떼가 함께한 첫 협업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컬렉션 테마는 ‘라 포즈(LA PAUSE, 찰나의 휴식)’로 그동안 마리떼가 선보여 온 감각적인 프렌치 캐주얼을 잉화만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로 재해석했다. 잉화는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컬러, 소재 선택에 이르기까지 전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여러 번의 샘플 피팅을 통해 그녀가 원하는 디테일을 구현해 내는 데 주력했다.

    출시되는 상품은 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숏 아우터와 니트, 데님, 볼캡 등 총 6종이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린 계열과 함께 브라운, 네이비,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했다. 메인 아이템은 평소 크롭 기장을 즐겨 입는 잉화가 제안한 퍼 재킷으로, 비건 레더 배색을 더해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마리떼X잉화 협업 컬렉션은 전 상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량 제작됐으며 잉화가 직접 쓴 손글씨와 그림을 담은 스페셜 네임텍이 부착돼 가치를 더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캐주얼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