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뮤지컬 콘셉트 임영웅 영상 광고 공개

    안성희 기자
    |
    22.11.09조회수 2529
    Copy Link



    세정(대표 이훈규)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 영상 ‘웬(When) 히어로가 마을에 들어섰을 때’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올해 임영웅과 함께하는 두 번째 캠페인으로, 극장 무대를 배경으로 ‘뮤지컬’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콘셉트에 맞는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임영웅을 통해 웰메이드 대표 제품의 장점을 전달한다. 영상은 무대 커튼이 걷히고 임영웅과 배우들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임영웅은 특유의 재치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무대 위 다른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지적하고, 웰메이드의 대표 제품인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과 ‘코듀로이 다운 점퍼’로 연출한 자신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몰스킨 다운라이너 사파리 재킷’은 재킷 스타일의 사파리 아우터로, ‘몰스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날씨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라이너로 활용성을 높였으며, 단추가 보이지 않는 ‘히든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듀로이 다운 점퍼’는 세련된 스트라이프 퀼팅 디자인의 중다운 점퍼다.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옷깃에는 니트 디테일로 보온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웰메이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 속 임영웅 착장 제품을 포함해 다운부터 블레이저, 니트, 티셔츠, 팬츠까지 총 30여 종의 겨울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과 기획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유머러스한 상황 속에서 전속모델 임영웅의 매력을 통해 웰메이드 대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며, “캠페인 영상뿐만 아니라 기획전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올겨울 쇼핑은 웰메이드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초 영상을 선공개하며 본편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모았다. '고퀄리티 품질의 웰메이드와 고품격 임영웅의 역대급 케미가 돋보인다' '웰메이드X임영웅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이 기대된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