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
    22.11.04조회수 2110
    Copy Link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를 선보였다. 신규 콘셉트는 이번 해 오픈한 안양 평촌점 스터디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와 핑크 베이지를 접목시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인테리어로 학습자의 집중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시너지플레이스는 각 공간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추가했다. 먼저 하이브 플레이스는 기존의 클래식함을 없애고 우드의 모던함을 접목시켜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했다.

    하이브 플레이스는 두 가지 형태로 나뉘는데 동굴형, 집중형이 있다. 동굴형은 윗공간을 없애 동굴에서 공부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구현했다. 나무의 편안함, 차분함으로 눈의 피로를 저하시켜 집중력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집중형은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가에 배치하여 답답함을 없앴다. 개방적인 공간을 좋아하는 학습자가 선호하는 좌석이다.

    포커스 플레이스는는 세 가지 형태가 있다. 파티션 좌석은 곡선을 강조하여 부드러움을 표현했으며, 집중형 공간은 사방이 가로막혀 있으나 창가에 배치하여 마찬가지로 답답함을 상쇄했다.

    학습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개발한 시너지플레이스는 소비자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신규 콘셉트가 긍정적인 결과로 마무리되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플레이스는 학습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콘텐츠를 꾸준히 연구하고 업데이트하여,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스터디카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