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메이크업 부티크벨, 부산국제영화제 여배우 메이크업 대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11.04조회수 2100
    Copy Link
    레드카펫에서 돋보이는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등장으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이 10월 6일 시작되었다. 아시아 최대규모 영화제인 만큼 뜨거운 현장 분위기 못지 않게 여배우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 또한 화제가 되었다.





    레드카펫 메이크업은 그 해의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보여주는 지표가 된다. 이에 연예인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인 부티크벨은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레드카펫 여배우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했다.

    부티크벨에서 공개하는 레드카펫 메이크업 중 하나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독립영화 장편 수상작에 출연한 배우 고유의 경우 과감한 컬러감은 최소화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에 세련된 버건디 레드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세련미를 최대한 살려 헤어와 함께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했다.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 진주펄 베이스 제품으로 피부 바탕을 정리 후, 쿠션으로 꼼꼼히 커버했으며,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브라운과 핑크 계열의 아이섀도우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 다음, 버건디 레드 립스틱을 입술라인에 맞춰 정교하게 바르고, 다크 플럼 컬러로 입술 가운데 부분을 그라데이션해 세련되고 시크한 여배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부티크벨 성민하원장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는 자연스운 피부 표현은 물론, 음영감 있는 아이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립 등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에 맞춰 한가지씩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하였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