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11.02조회수 2014
    Copy Link
    2022년 1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마법과 같은 특별한 홀리데이를 위해 눈부신 별들이 쏟아지고 즐거움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무슈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로 초대하며, 황홀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샤토 라 콜 누와르를 환하게 비추는 별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신비로운 별자리 모티프의 디테일과 별처럼 눈부신 반짝임과 황홀한 컬러가 매력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의 상상력으로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라 콜 누와르 저택위로 쏟아지는 깊은 밤하늘의 별과 별빛들이 황홀한 컬러 위에 새겨진 특별한 으로 황홀하고 눈부신 메이크업과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를 경험할 수 있다.

    샤토 드 라 콜 누와르는 무슈 디올이 살았던 저택으로 디올 하우스에게는 상징적인 장소이다. 정원에서 올려다보는 어두운 밤하늘은 천상의 진주처럼 수많은 별들이 한데 모여 디올 별자리를 이루는 장엄한 광경을 볼 수 있으며, 이 곳에서 영감 받은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은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에서 바라보는 찬란하게 빛나는 밤하늘, 그 중에서도 정원을 밝히는 별빛 그리고 수많은 별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별자리가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모티브로 등장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이번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그 무엇으로도 숨길 수 없는 황홀한 별과 별빛처럼 빛나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입술을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물들일 ‘루즈 디올,’ 5) 4가지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골드 미러 패션 케이스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 그리고 6) 손 끝을 홀리데이 무드로 물들일 세 가지 꾸뛰르 컬러의 네일 라커 ‘디올 베르니’ 등 황홀하고 눈부신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표현해줄 디올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디올 베르니 리미티드 에디션 제외)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