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 수분유지력 ‘플루시온’, SSG 한정 30%할인

    이광주 객원기자
    |
    22.10.31조회수 1379
    Copy Link
    - 수분크림1위, 아기와 성인피부의 수분보유능력 차이를 연구한 신개념 수분라인





    아기피부의 수분능력을 연구한 디마르3의 플루시온 라인이 SSG.com(쓱닷컴) ‘알뜰쇼핑’ 행사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알뜰쇼핑 행사에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12일 간 참여하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플루시온 특별 세트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피부 본연의 수분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플루시온 라인은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플루시온 라인의 특징은 아기와 성인피부의 가장 큰 차이가 수분보유능력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8종 NMF(천연수분인자)를 강화시키고, 3단계 워터락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크림의 경우 수딩젤 제형의 새로운 수분 텍스처로 피부 표면의 수분손실을 최소화시키며, 72시간 수분 유지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에 30일 기준 네이버 평점 4.7이상, 2021년 자사몰 판매기준 수분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알뜰쇼핑 기간 동안 최대 20%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카드 청구할인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체감 할인율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디마르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알뜰쇼핑 기간인 만큼 플루시온 라인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