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 리버 꾸뛰르,
    카다시안-제너 가족과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31조회수 1840
    Copy Link
    -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특별 한정판 컬렉션
    - 주디스 리버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10월 28일부터 구매가능





    크리스털 클러치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주디스 리버 꾸뛰르(Judith Leiber Couture 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카다시안-제너 가족과 함께 협업한 신규 클러치 컬렉션을 공개한다.

    카다시안제너 가족의 크리스마스에 대한 애정을 기념하기 위해 켄달, 카일리, 크리스, 코트니, 킴, 클로이가 각각 컨셉을 잡고 디자인한 이번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만개 이상의 유러피안 크리스털으로 구성되었으며, 내부에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에디션이다. 주디스 리버의 공동 소유주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Dee Ocleppo Hilfiger와 주디스 리버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Jana Matheson가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카다시안-제너 가족의 일상 생활에서 영감을 얻은 몇 가지 독특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가 디자인한 산타(SANTA)는 카다시안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밝은 레드, 실버, 화이트 크리스털로 장식되어 있으며, 코트니의 런치 데이트 (LUNCH DATE)는 스시 트레이의 눈부신 색상이 특징이며 한 쌍의 금 젓가락으로 장식되어 있다.

    킴은 'out of this world'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일리언 (ALIEN)을 디자인 했으며, 친숙한 에일리언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 다이아몬드 핸드셋 크리스털로 장식되었으며, 장난기 넘치는 대중 문화와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모두 담고 있다.

    클로이의 화려한 팟 오브 골드(POT OF GOLD) 핸드백은 주디스 리버 골드 코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크리스털 커버의 화려한 디테일이 퇴폐적인 럭셔리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켄달이 사랑하는 동물친구 Pyro를 위해 디자인된 도베르만 (DOBERMAN) 은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한다. 돋보이는 제트 크리스털과 기발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돋보인다.

    카일리가 디자인한 '라이트닝 볼트(LIGHTNING BOLT)' 는 가로와 세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두어, 번개가 두번 친다는 은유를 담았다. 주디스 리버 공동 소유주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Dee Ocleppo Hilfige는 “크리스는 내 소중한 친구이자 수년간 주디스 리버의 콜렉터였다.

    주디스 리버와 마찬가지로 카다시안 - 제너 가족은 우아함과 스타일리쉬함으로 유명하다.” 라고 하며, "가족들이 일년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널리 알려진 크리스마스에 맞춰 출시되는 각 제품은 주디스 리버 꾸뛰르 브랜드의 기발하고 재미있는 에너지를 잘 드러낸다" 라고 밝혔다.

    크리스 제너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나의 사랑은 비밀이 아니다. “산타에서 영감을 받은 가방을 디자인하기 위해 주디스 리버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다. 나는 1980년대부터 주디스 리버 제품을 수집해 왔으며, 가장 좋아하는 액세서리 중 하나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우리의 비전이 구현된 멋진 핸드백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라고 밝혔다.

    주디스 리버 VP이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Jana Matheson은 “이 프로젝트는 카다시안-제너 가족과의 오랜 관계의 정점이다. 주디스 리버의 오랜 수집가이자 팬으로서 수년간 협력하여 그들의 삶의 특별한 순간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만들어 왔다" 라고 하며, “ 전 세계 고객들에게 이러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주디스 리버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10월 2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