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서울라이트’와 협업… ‘커밋박스’ 한정 판매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8조회수 2388
    Copy Link
    -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피부, 바디, 헬스케어까지 한 번에 서울라이트의 ‘라이프박스’
    - 10월 31일 오후 7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 단독 오픈




    사진= 서울라이트 커밋박스 ‘라이프 박스’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브랜드 빌더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크리에이터 서울라이트와 함께 뷰티 큐레이션 박스 ‘커밋박스’를 선보인다.

    커밋박스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전개하는 대표 커머스 상품으로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에서만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커밋박스에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서울라이트(제제▪준)가 직접 제품 큐레이션 및 굿즈 기획에 참여했으며 피부 케어는 물론 바디, 헬스케어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하여 ‘서울라이트의 힐링템’을 컨셉으로 한다.

    공동 구성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듀이트리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세트(휴대용)’ ▲루치펠로 ‘미스틱 포레스트 치약&칫솔’ ▲티젠 ‘콤부차 레몬10스틱’ ▲이클립스 ‘하드민트 피치향’ ▲하킷 ‘익스텐션 브로우&래쉬’가 함께한다.

    박스는 각 컨셉에 따라 ‘브라운 박스’와 ‘블랙 박스’로 나뉘며 구성품으로는 ▲믹순 ‘순디 병풀 에센스’, ‘콩 에센스’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샴푸’ ▲비레디 ‘무드 스타일링 퍼퓸 #위시블루, #레이지 화이트’ ▲스킨푸드 ‘가든빈 젠틀 프레쉬 폼 클렌저’, ‘가든빈 젠틀 젤 폼 클렌저’ ▲엔젯오리진 ‘비타프레쉬 비타민 C&D 3000’, ‘에너지 비타민B-콤플렉스 구미’ ▲하킷 ‘레이어 퍼지 틴트 #1퍼지코랄, #2 새봄코랄’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자몽 약산성 바디워시’가 각 박스 컨셉에 따라 들어간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서울라이트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마음을 가득 담은 굿즈 3종을 증정한다. 굿즈는 두 사람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브라운, 블랙 색상의 인형으로 박스명과 동일한 색상의 곰인형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인 Don't Worry, Be Happy를 새긴 뱃지와 두 사람의 사진이 들어간 인생네컷을 만날 수 있다.

    서울라이트는 35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JTBC<랜선라이프>, On Style <겟잇뷰티 2020>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하며 인지도 쌓았으며,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라이트는 일상 브이로그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영상 내 뷰티, 패션 팁 등을 자연스럽게 녹이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라이트는 “힐링 아이템을 컨셉으로 하는 만큼 박스명도 ‘서울라이트의 라이프박스’로 정했다”고 전하며 “그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준 구독자 분들께 힘이 될 수 있도록 굿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각 박스 별 자세한 내용은 커밋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서울라이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