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윤진, 10월 선착순 마지막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8조회수 1626
    Copy Link
    천수윤진이 10월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천수윤진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천수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천수윤진은 여성들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스킨케어 필수 품목으로만 구성됐다.현재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는 천수윤진 3종 제품 중에 먼저 천수윤 진 세럼에센스는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15,000ppm에 소나무잎 추출물을 더해 메마른 피부 균형을 이상적으로 맞춰주고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 주며, 스킨과 세럼 에센스를 하나로 결합해 스킨케어 시간을 줄여줌으로써 간편하다.

    천수윤 진 크림밤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에 소나무잎추출물과 한방성분을 더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밤 타입의 프리미엄 크림으로써 잘 발리고 흡수성이 좋아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천수윤 진 마스크는 크림밤 1/3 용량이 담겨 있어 피부에 영양감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고 흐르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주) 뉴트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천수윤진을 사용 후 좋은 효과를 보셔서 재구매를 많이 하신다. 구매 하실 고객분들은 사은품 많이 챙겨주는 이벤트를 하는 지금이 기회’ 라며 말했다.

    천수윤진은 현재 선착순으로 특가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수윤진 홈페이지와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