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2022 싱글즈 인품사 어워즈’ BEST 바디로션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1조회수 1763
    Copy Link
    - 뷰티 인플루언서 선정 최고 제품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 선정
    -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 민감&건조 피부를 위한 더마바디로션





    전세계 NO.11 바디케어 브랜드,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이 싱글즈에서 주최한 ‘2022 싱글즈 인품사 어워즈’에서 BEST 바디로션으로 선정되었다.

    싱글즈 ‘2022 인품사 어워즈’는 1만 6천여명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서 평가를 통해 올 한 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바디로션 부문에서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OS 케어 바디로션’은 덱스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자연의 장벽을 강화시키고 수분 손실을 예방하여 즉각적인 보습이 가능한 더마 바디로션이다. 환절기 고보습, 저자극 보습케어가 필요할 때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는 딥케어 에센스로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극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고, 특히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풍부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해 72시간2) 동안 보습을 유지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무파라벤, 무색소로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까지도 사용 가능해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바디로션이다.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바디 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니베아 SOS 케어 바디로션은 현재 올리브영, 전국 대형마트,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며, 같은 더마 라인이며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더마 리페어 앤 케어 바디로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