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명동 ‘뷰티플레이’ 팝업스토어 성료

    이광주 객원기자
    |
    22.10.20조회수 2036
    Copy Link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가 지난 10월 11일~15일 명동에 위치한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 플레이(BEAUTY PLAY)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5일간 방문객수 1,000여명이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뷰티 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이다. 해당 공간에서 바노바기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전시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할로윈 시즌에 맞게 꾸며진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었다. 특히 기존 알부틴보다 10배 업그레이드된 ‘알파 알부틴’ 성분이 함유되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알파 래디언스 2종의 70% 할인 판매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약 300여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외에도 공식 SNS 계정 팔로잉 및 네이버스토어 찜하기 이벤트를 통해 바노바기의 인기 제품 샘플을 증정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경품으로 제공되었던 젤리마스크의 경우, 최근 누적 판매 4,000만장을 돌파한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3년 연속으로 태국 왓슨스 마스크팩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동남아 시장에 K-뷰티 전성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과 더불어 여러 인플루언서, 서포터즈 등과 함께 국내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러시아, 몽골, 영국 등 다양한 국가의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매장에 진출을 앞두고 있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공급라인을 활발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