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뮤아이 미용실 오픈, 퍼스널 컬러 진단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2.10.12조회수 2868
    Copy Link



    청담 뮤아이((muu. i, 대표 이수진)가 토탈 뷰티 살롱을 오픈, 퍼스널컬러 진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담뮤아이는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쥬얼리 착용 컬러 등을 추천한다.

    이러한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은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케어 등 전문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와 혼주, 유튜버, 아나운서, 연예인, CEO, 직장인, 승무원 면접 준비생 등 다양한 사람들이 퍼스널 컬러 진단, 헤어, 메이크업 등 뮤아이의 전문 뷰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청담 뮤아이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토탈 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방문 예약은 네이버와 카카오 헤어 샵에서도 가능하다.

    다양한 경력과 각종 교육을 이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일대일 상담 후 고객의 얼굴형과 이목구비에 맞는 맞춤형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고객의 단점을 가리고 장점은 살리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을 추천한다. 또 고객 모발 진단을 거쳐 건강한 모발 관리와 함께 펌, 염색, 스타일링, 커트, 헤드 스파 등 섬세한 헤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청담 뮤아이 이수진 대표원장은 “뮤아이는 여신들이 소통하는 아지트 (muse communication hideout)라는 뜻이다. 청담뮤아이는 아름다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원장은 "청담 미용실 뮤아이가 단순히 머리를 하러 오는 헤어샵이 아닌, 힐링의 공간이자 놀이터 같은 느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담뮤아이 미용실은 뮤랑이 포즈 챌린지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SNS 상에서 뮤랑이 인증샷 장소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