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스포츠 전문가용 ‘순토9 피크 프로’ 발매

    이광주 객원기자
    |
    22.10.12조회수 2237
    Copy Link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업그레이드된 ‘순토9 피크 프로’를 출시한다.

    순토 9 피크 프로는 미니멀하고 노르딕 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배터리 성능, 강력한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했다. 최대 300시간의 GPS 모드를 탑재, 기본 4개 위성 신호 (GPS, GLONASS, GALILEO, BEIDOU)를 받으며, 최대 32개 위성신호를 동시에 연결하여 높은 건물 아래나 산골짜기같이 까다로운 지형에서도 보다 정확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워터스포츠 모드를 추가하여 수심 10M까지 지원하여 스노클링을 포함한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시계는 지구 환경에 영향을 최고화하기 위해 오래도록 지속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를 했으며, 낙하, 충격, 압력, 염분, 분진 등 밀리터리 스탠다드 MIL-STD-810H를 충족했다. 에버레스트 및 남극, 북극 등의 오지 탐험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동급 스마트워치 중에서 가장 얇은 10.8mm 두께를 가진 순토9 피크 프로는 어떤 환경이나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미니멀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을 탑재했다. 강력한 칩셋을 사용하면서 부드러운 터치감과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보다 쉽게 작동되고 잘 읽을 수 있도록 했다.

    티타늄 베젤(55g)은 샌드와 슬레이트 칼라로,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64g)은 오션블루, 펄 골드, 올블랙, 포레스트 그린으로 구성됐다. 올블랙과 포레스트 그린 2개 칼라는 12월 출시 예정이다.

    10월 25일 공식 출시에 앞서서 11일부터 순토닷컴 단독으로 프리오더 이벤트가 진행되며, 100% 하이퍼 크래프트 고글과 함께 에디션 20세트 한정 세트는 29%, 순토9 피크 프로 단품 구매 시에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등산,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며 ”전작에 비해 기능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활동에 활력을 더해줄 순토 9 피크 프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