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365, 신제품 ‘대장사랑 다이어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07조회수 2246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미궁365에서 최근 ‘대장사랑 다이어트’ 제품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미궁365의 기존 다이어트 제품이었던 ‘듀얼비트’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품질은 높이고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리뉴얼 되었다고 전했다.




    미궁365의 베스트 제품인 대장사랑 3종(오리지널 & 프리미엄& 마이크로밸런스)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대장사랑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장건강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과일 캄보지아 껍질에는 다른 과실에 비해 HCA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확인된 성분이다.

    미궁365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된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HCA를 함유해 탄수화물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 굶지 않고 건강한 몸매 관리를 원하시는 분, 체지방(피하지방&내장지방)을 감소하고 싶은 분 등 고민이 큰 소비자들을 위해 성분은 업그레이드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대장사랑 리뉴얼 런칭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대장사랑 다이어트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너비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