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퍼 레몬플렛, 퍼웨어 ~ 키즈 日 쇼룸 오픈

    hyohyo
    |
    22.10.07조회수 4984
    Copy Link



    초요주(대표 주초요)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파리 기반 에코 퍼 브랜드 '레몬플렛'이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페이크퍼 대표주자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 브랜드는 오는 20일 일본의 대표적인 명품거리 도쿄 오모테산도거리에 정규 매장을 오픈한다.

    2017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국내와 동시에 일본 시장을 공략해 주요 상권의 메인 백화점을 중심으로 양국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올해는 일본 마켓에서 전년대비 300% 신장세를 기록하며 첫 리테일 매장을 일본에 오픈하게 됐다.

    지난 4월 사포로 다이칸마야에서 진행된 3년만의 컬렉션 전시회를 시작으로 7월에는 '레몬플렛키즈'가 오사카 다카시마야백화점의 유아동복 편집숍에 입점했다. 당초 팝업으로 예정됐으나 기간이 연장해 올해 연말까지 이어간다. 또 지난 9월 29일 도쿄 이세탄살롱 롯폰기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2023 F/W 컬렉션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파리의 시크한 무드를 담은 파스텔 컬러의 에코 퍼를 주력으로 하는 이 브랜드는 퍼 액세서리 뿐 아니라 여름 시즌을 겨냥한 RTW까지 출시하며 토털화를 진행중이다. 특히 지난 4월 론칭한 레몬플렛키즈는 정교한 자수, 프린트 등 디테일을 더한 톡톡튀는 색감의 아동복으로 일본에서 먼저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키즈 액티브웨어까지 선보이고 F/W 시즌을 맞아 '모녀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키즈 에코퍼 아이템까지 선보인다.

    한편 주초요 디자이너의 럭셔리 모피 브랜드 '초요'는 코로나19로 휴식기를 가진 뒤 2023 F/W 시즌 컬렉션을 재개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 키즈
    • 여성복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