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이스트로그', 배우 변요한과 콜라보레이션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29조회수 2369
    Copy Link



    사진-이스트로그 제공


    라이어트(대표 이동기)의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EASTLOGUE)가 9월 29일 배우 변요한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한다.

    이스트로그(EASTLOGUE)는 2011년 론칭하여 현재 이스트로그, 언어펙티드 두 남성복 브랜드와 FR8IGHT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헤비 아우터 품목이 강세인 ‘이스트로그’가 이번에는 변요한과 만나 제품을 내놓는다. 뉴발란스, 리복, 시리즈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선보이던 이스트로그가 첫 개인과의 콜라보인 변요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무스탕 세 제품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스트로그의 고객이었던 변요한과 제품 디자인부터 화보 촬영까지 함께 참여한 프로젝트다.




    FW 시즌 매출 신장이 돋보이는 이스트로그는 변요한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연매출 110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올겨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자사 매장인 FR8IGHT 대구점에 이어 목동점을 오픈하는 등 빠르게 매장을 확장하는 동시에 EASTLOGUE.COM을 새롭게 재정비하여 오프라인과 동시에 기존 주요 채널인 온라인 역시 강화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매 시즌별로 기획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이스트로그의 변요한 콜라보레이션은 새롭게 론칭하는 이스트로그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프레이트 직영점 신사점과 더 현대 서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