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로우, 2022 F/W 헤비 아우터 라인업 전개

    이유민 기자
    |
    22.09.22조회수 2511
    Copy Link



    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 장병권)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RSLOW)'가 헤비 아우터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캐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미니멀하고 모던하게 풀어냈다. 아웃포켓 디테일을 활용한 점퍼와 데님, 여유로운 실루엣의 니트류와 스웻 라인은 비슬로우만의 편안함과 세련된 무드로 전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헤비 아우터 라인은 밀리터리 무드의 포켓과 카라를 적용한 패딩과 코트 등을 선보인다. 그레이와 블랙 등의 차분한 컬러 웨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지난 시즌 호응이 높았던 오버사이즈 후드 코트와 울 맥시 코트, M65 후드 파카는 업그레이드해 디자인과 소재,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밀리터리 의류에서 영감을 받은 'MK3 패딩'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

    숏 기장의 'M65 후드 파카'와 MK3 패딩은 생활 방수가 가능해 궂은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여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발마칸 코트'는 A라인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이다. 헤비 아우터는 비슬로우 자사몰,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스토어와 비슬로우 가로수길점과 대구 동성로점에서 전개한다.[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