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코드, BTS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굿즈 가방 출시

    이유민 기자
    |
    22.09.21조회수 247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한 가방 3종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래코드와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의 협업은 방탄소년단의 무대 의상을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진행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염색하지 않은 산업용 에어백 소재 가방 3종으로 구성했다. 방탄소년단이 무대에서 직접 입었던 의상을 해체해 가방의 패치 디테일로 적용했다. 모든 상품은 오직 하나밖에 없으며 패치에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이번 협업 굿즈는 코오롱FnC와 하이브 온오프라인에서 28일 동시 출시한다.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이번 굿즈 가방 판매를 시작한다. 동시에 용산구에 위치한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는 신규 전시 오픈과 더불어 뮤지업 숍 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코오롱몰과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숍에서도 전개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의 포토카드 세트와 래코드 상품 구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도은 래코드 브랜드 매니저는“래코드와 방탄소년단과의 인연은 지난해 9월 제 76회 유엔 총회 연설에서부터다. 전세계가 주목하는 방탄소년단과 다시 한번 조우하게 되었다. 이번 협업은 래코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패션과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