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구호, 올 겨울은 ‘캐시미어 코트’ 주력

    안성희 기자
    |
    22.09.16조회수 4160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구호'가 F/W 시즌 대표 상품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내놨다. 지난해 선보였던 캐시미어 코트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 올해는 컬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로 새롭게 명명했다.

    구호는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더블/싱글/하프 코트 스타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은 이태리 콜롬보사(社)의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돼 광택감이 고급스럽고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가볍다. 지난 시즌 가장 인기를 끌었던 더블 코트의 컬러 구성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렌디한 트윌 외관의 베이지, 애쉬 컬러와 함께, 클래식한 그레이, 카멜, 네이비, 블랙 컬러를 출시했다.

    또 싱글 코트와 하프 코트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싱글 코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브라운을 적용한 발마칸 코트 스타일로 선보였다. 하프 코트는 코트와 재킷 겸용으로 포멀룩과 캐주얼룩 모두 연출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으며, 사이즈 구성을 늘렸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높은 활용도를 갖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며 “여성 소비자들에게 올겨울 한 벌쯤 꼭 소장해야 하는 코트로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