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에이치에스스튜디오,
    업사이클링 수제화 스니커즈 펀딩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7조회수 1818
    Copy Link



    엠엔에이치에스스튜디오(대표 김희선)이 오는 18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업사이클링 수제화 스니커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엔에이치에스스튜디오는 컨템포러리 유니크 클래식 브랜드 ‘누스미크(NUOSMIQ)’ 등으로 유명한 슈즈디자이너 김희선 대표가 운영하는 기업이다. 김희선 대표는 성수동 제조 공장에서 제품을 제조할 때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자투리 피혁들을 재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지구를 지키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고안하여 에코 스트라이프 스니커즈를 제작하게 되었다.

    에코 스트라이프 스니커즈는 40년 역사의 수제화 제작 공정을 활용하여 완성했으며 초경랑 제품으로 착화감이 매우 우수하다. 자투리 원단을 재배치하여 완성한 스트라이프 원단과 더불어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고급 비건 인조 가죽 ‘차우첸’, 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환경 친화적 인솔 등을 사용했다.

    자투리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제품마다 옆면의 패치워크 소재와 패턴이 모두 다른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은 새로움을 선사한다.




    오마이컴퍼니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슈퍼 얼리버드 리워드’ 또는 ‘너랑 나랑 커플슈즈 리워드’를 제공하며 리워드 종류에 따라 46~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희선 대표는 “디자이너로서 버려지는 자원들을 본래의 쓰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업사이클링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에코 스트라이프 스니커즈를 통해 이러한 고민의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친환경 바이럴의 진정한 효과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컴퍼니 에코 스트라이프 스니커즈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9월 18일 종료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