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트래블 투 웰니스' 2022 F/W 캠페인 선봬

    이유민 기자
    |
    22.09.07조회수 2873
    Copy Link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애슬레저 '위뜨(Huit)'가 ‘트래블 투 웰니스(Travel to Wellness)' 콘셉트로 2022 F/W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요가 등 액티비티로 건강한 신체와 정신적 고요를 경험하는 위뜨만의 웰니스 라이프를 제시한다.

    이와 함께 위뜨 뮤즈인 배우 이다희와 촬영한 새로운 F/W 시즌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버츄얼 스튜디오에서 가상의 웰니스 여행 콘셉트로 진행했다. 요가 수련의 콘셉트로 촬영한 컷에서 착용한 ‘윈터랩탑 긴팔티’는 랩 스타일의 긴팔 티셔츠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운동 외에 데일리로도 입을 수 있고 껴입기에도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한 끈으로 볼륨을 조절해 사이드에 묶으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하의 ‘기모 벨보텀 사이드 슬릿 레깅스’는 부츠컷 디자인으로 슬림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러닝 콘셉트의 화보에서 착용한 상의는 ‘뉴 지퍼 골지 라운드 크롭 긴팔티’는 소매 끝단의 핑거홀로 퍼포먼스 기능성을 더했다. 또한 활동성을 고려한 라그랑 소매 디자인으로 운동 시 움직임이 자유롭다.

    ‘배색 바인딩 레깅스’는 양 사이드에 발목 밑단라인까지 퓨징 기법으로 처리해 봉제선 자국없이 편안하다. 또한 밑단 헴 라인을 사선으로 적용해 하체 곡선 라인을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연출했다. 사막을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 컷에서는 상하의 셋업으로 ‘부클자수 후드 집업’과 ‘부클자수 조거 팬츠’를 선보였다. 면 쭈리 원단의 편안한 핏이 특징이다. 조깅 등의 야외 운동을 위한 애슬레저 룩부터 따뜻하게 입기 좋은 트래블웨어, 원마일웨어 등 데일리웨어로도 입기 좋다.

    위뜨의 2022년 F/W 시즌 신상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화보
    News Image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News Image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