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 공개

    이유민 기자
    |
    22.08.31조회수 4095
    Copy Link



    탈리다쿰(대표 채문선, 김경민)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2022년 6월 미국 론칭에 이어 8월 국내 공식 론칭했다. 탈리다쿰은 '소녀여 일어나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우리 안에 내재된 본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되찾아가는 여정을 도운다. 또한 지구와 사람의 건강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동물 실험이나 동물 유래 재료 없이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 주요 가치다.

    탈리다쿰은 피부를 보호하고 집중 케어하는 브랜드로 특허 출원한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핵심 원료로 사용했다. 페이스 크림 & 클렌저, 바디 클렌저 & 밤, 멀티 밤 5종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알릴 수 있는 자사몰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 리테일 파트너사,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멀티브랜드 숍과 파트너십을 추진할 계획이다.

    제품은 오는 9월29일까지 성수동 LCDC팝업스토어에서 전개한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하는 이번 팝업 공간은 탈리다쿰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정체성을 담았다. 지리산의 정취와 핵심원료인 흰민들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리산 공기 속에서 숨 쉬는 시간' ‘더 저니 인 더 에어 위드 탈리다쿰(The Journey in the Air with Talitha Koum)’ 이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컬래버를 통해 특별 제작한 '티컬렉티브'의 흰민들레 블렌딩 티와 삐아프의 초콜렛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타월로지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타올 및 다양한 흰민들레 굿즈들을 경험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