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롯데카드와 ‘필웨이 명품엔로카’ PLCC카드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8.30조회수 1838
    Copy Link



    명품 플랫폼 필웨이와 롯데카드가 특화된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인 ‘필웨이 명품엔로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웨이 명품엔로카’는 필웨이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인 필웨이 에코스페이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신청은 필웨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동시에 해당카드로 필웨이에서 명품 구입 시 파격적인 ‘플랜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플랜할인은 최대 35개월동안 월 최소 이용 조건(3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최대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신용카드로 지출되는 월 고정비용을 필웨이 명품엔로카로 소비한다고 가정했을 때 할인폭이 크기에 명품 쇼핑 시 크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여기에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52.5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필웨이는 명품엔로카 이용 시 플랜할인에 즉시할인까지 더해 파격적인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필웨이와 롯데카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필웨이 온라인 사이트 결제 고객대상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만원 캐시백 및 결제금액별 최대 18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결제 부담을 한층 더 낮췄다.

    상당한 명품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기 때문에 샤넬과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고가의 하이엔드 명품이나 첫 명품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필웨이 관계자는 “명품엔로카로 필웨이 온라인 사이트 결제 시, 캐시백 및 즉시할인 혜택에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분들이 프로모션 및 혜택 내용을 살펴보시고 합리적인 명품 쇼핑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