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이동휘와 컬래버 '스타디움 재킷' 출시

    안성희 기자
    |
    22.08.24조회수 2665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패션 분야에서 많은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동휘 배우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를 바라보는 안목을 통해 스타디움 재킷의 현대적인 핏을 완성했다.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F/W 스타디움 재킷은 디자인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하고, 배우 이동휘 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역대급 패션 완성도를 지닌 제품”이라며 “스타디움 재킷 고유의 클래식한 멋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X이동휘 패치 베이스볼 재킷 3종은 오는 29일 후아유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