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샐러드, 착한 점심 한끼 5,000원대 샐러드 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
    22.08.16조회수 3167
    Copy Link
    직장인, 학생들이 편하게 점심을 해결하기엔 너무 오른 물가, 만원으로도 점심 한 끼 마음껏 사먹기 어려운 시대다. 이에 샐러드 전문 브랜드인 ‘포켓샐러드’가 ‘착한 점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직장에 직접 도시락을 싸오거나, 편의점 및 프랜차이즈의 도시락을 사먹는 경우가 많다면 포켓샐러드의 샐러드 한 끼로 지갑도 가볍게 건강도 가볍게 챙겨보면 어떨까?

    건강하게 샐러드로 점심 해결





    착한 점심 이벤트로 샐러드, 간편식, 닭가슴살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샐러드인 닭가슴살 샐러드는 행사가로 5,015원, 그린 샐러드는 3,825원, 훈제오리 샐러드는 5,27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크래미 샐러드 또한 오천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다.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4주 샐러드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일주일에 한번 5일치 식단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달 간의 점심을 착하고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공포장으로 오래 신선함을 유지하는 샐러드를 판매하는 포켓샐러드는 전국 배송이 가능하며, 수도권은 새벽배송, 일반 배송 모두 가능하다.

    맛나고 간편한 점심 도시락도 할인 중





    포켓샐러드의 도시락 라인인 포켓라이스는 여러 업체 중 가장 맛있다는 후기를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인기 도시락인 다섯가지 나물과 불고기 오믈렛 도시락은 4,410원, 퀴노아 고구마밥과 갈릭 소시지 도시락은 4,23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 컵밥은 2,000원대, 두부면 파스타 4,000원 초반대로 만나볼 수 있다.

    총 27종의 간편식이 준비되어 있어 반찬 및 주재료의 구성이 다양해 질릴 틈 없이 맛있고 가격도 착한 점심을 찾는다면 포켓라이스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닭가슴살도 저렴하게 챙겨요





    닭가슴살 만두 2종, 닭가슴살 소시지 3종, 닭가슴살볼 3종 제품이 15%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한 닭가슴살을 찾는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출출할 때 먹거나 간단히 끼니를 떼우기에 좋은 닭가슴살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냉동고에 쟁여 놓는 것도 방법이다.

    감자 곤약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닭가슴살 만두는 해당 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낮은 칼로리에 든든함을 갖춰 가벼운 한끼에 곁들이거나 간식으로 섭취하기에 딱이다. 행사가로 2,0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외 닭가슴살 소시지는 2,210원, 닭가슴살 볼은 2,295원으로 단백질 보충 및 포만감 있는 음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딱이다.

    인플레 시기에 알뜰한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게 희소식이 될 포켓샐러드의 ‘착한 점심 이벤트’는 지출을 조금이라도 아끼려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건강하면서도 착하게 점심을 해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신규 회원에겐 정기구독 10,000원 할인 및 인기 샐러드 100원, 무료 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고 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