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커, 더위 날리는 여름 한정 디지털 패션 프로모션

    mini
    |
    22.07.26조회수 2096
    Copy Link



    에프앤에스홀딩스(대표 최현석)가 전개하는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패스커'가 7월 2022년 SS 시즌을 맞아 '패스커포토부스-블루챌린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1주일간 열리즌 이번 프로모션은 매 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챌린지에 응모하여 각자의 개성을 담아낸 전신 사진을 패스커에 보내온 사용자 가운데 선정한 총 20명에게 한정판 디지털 패션 아이템인 '디지털 스니커즈'를 제공하는 행사다. 패스커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메타버스 몰 플랫폼에서 이를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자신의 일상 속 장소에서 신발을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포즈를 담아낸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여 패스커 앱 응모 페이지에 보내면 된다. 당첨된 이들은 패스커가 제공하는 '디지털 포토 부스'를 통해 개성 넘치는 디지털 스니커즈를 착용한 사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가상과 현실 공간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여름 '인생 샷'을 얻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이벤트다. 또한 패스커는 이후 올 하반기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런칭시참여자들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디지털 스니커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패스커가 전개하는 패션 메타버스 몰에서는 위와 같은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아바타에 가상으로 피팅해보고 경험해볼 뿐 아니라 실제로 옷을 사고파는 것과 같이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거래하고 투자하며 즐길 수 있는 '패션 메타 커머스'로 확장해 나아갈 계획이다.

    앞으로의 패션 시장은 모바일에 최적화 된 MZ 소비자들에게로 맞춰질 것이며, 단순히 옷을 입고 쇼핑하는 것을 넘어서 가상의 공간에서 패션을 즐기는 확장된 시장이 될 것이다.패스커는 이러한 흐름에 앞서 디지털 패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으며 직접 매장에 가지 않고도 가상공간에서 3D로 제작한 신상품을 경험하고 체험해보는 'VR 스토어'와 단순히 멈춰 있는 2D 룩북이 아닌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AR 룩북’ 등을 선보이며 디지털 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패스커는디올 뷰티, 발렌시아가, 에스티로더, 토즈,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등 다수의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으며 최근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지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2에 참여하여 글로벌 주요 파트너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큰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플랫폼으로써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었다.

    패스커 관계자는 “매 월 진행하는 패스커의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히 디지털 패션 문화를 만들고 선도해가면서 패션 메타버스의 저변을 확대해가겠다” 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