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뷰티 ‘프레비츠(FREBITS) 엠버서더’ 1기 수료식 성료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1조회수 2373
    Copy Link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지난 11일 ‘프레비츠 엠버서더 1기’ 수료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프레비츠 엠버서더들은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 동안 SNS 홍보·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일상의 습관이 삶의 가치로 연결됨을 믿기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도 습관이 중요하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프레비츠(FREBITS)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까다로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제품 모두 안전하고 깨끗한 프레비츠의 독자 원료 F7 COMPLEX를 사용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수료식은 엠버서더 활동자 모두에게 자사 제품 30% 할인권을 제공하고,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엠버서더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프레비츠 엠버서더 2기 우선 참여권을, 우수 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수여했다.

    ㈜잘론네츄럴-프레비츠의 이현주 전무는 “올해 프레비츠 브랜드를 첫 론칭하면서 단순히 유명 인사가 아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이 대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를 희망했다”라며 “이번 프레비츠 엠버서더들의 활동을 보면서 그 선택이 옳았다는 생각을 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엠버서더들을 모집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비츠(FREBBITS)는 강남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비건 뷰티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