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향조절 가능한 ‘블루아이디 넥밴드선풍기’
    30만대 물량 완판…20차 재입고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1조회수 4585
    Copy Link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휴대용선풍기, 목선풍기, 넥밴드선풍기, 미니선풍기 등 소형 선풍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소형가전 전문기업 피닉스전자는 30만대 물량 완판기록을 세운 블루아이디 넥밴드선풍기 20차 추가 재입고를 실시했다. 목선풍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넥밴드선풍기답게 전년대비 1.5배 더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블루아이디 넥밴드선풍기는 3단바람조절과 자바라를 사용한 상하좌우 36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목 뿐만 아니라 얼굴전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캠핑, 여행, 운동, 출퇴근, 등하굣길 외에도 실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 - 블루아이디 넥밴드선풍기, 일자형 넥밴드선풍기 풍량 비교


    이외에도 가벼운 무게와 타사 제품 대비 최저 소음, BLDC모터(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모터) 와 KC인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설계, 고급스러운 실리콘 마감처리로 피부가 예민한 어린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모든 부품에 대한 친환경 인증을 취득해 환경호르몬과 독성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피닉스전자 관계자는 “넓은 송풍구와 날개의 기본 구조를 유지해 선풍기의 본 기능인 시원함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아이디 넥밴드선풍기는 피닉스전자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