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네이처메딕스 라뽀엘 인기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가능해”

    이광주 객원기자
    |
    22.07.14조회수 1934
    Copy Link



    네이처메딕스는 ‘의사는 치료하고 자연은 치유한다.’는 라틴어 격언을 모토로 탄생한 브랜드로 건강과 자연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Nature Health & Nature Beauty를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자녀들의 아토피 치료를 위해 공학박사이자 교수인 아빠, 화장품 연구원&아로마테라피스트인 엄마가 피부과학과 아로마테라피를 접목 ‘라뽀엘’을 런칭했으며 이후 수출유망기업에 선정되고 말레이시아 이세탄 백화점 내 파머시, 오가닉 샵, 에스테틱샵,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면세점 및 백화점 등에 입점한 바 있다.

    관계자는 “순수 자연에서 얻은 순성분 그대로, 식물성 허브와 아로마 테라피의 힘을 이용해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라뽀엘 제품은 천연에서 유래한 자연원료 베이스에 KTR 임상기관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무자극, 피부장벽강화에 도움, 피부보습개선, 피부주름개선, 피부 붉은기감소 등 제품 라인별로 적합한 피부임상을 완료했다.

    특히 라뽀엘의 메인 제품이기도 한 라뽀엘 카밍시리즈(라뽀엘 카밍워시앤샴푸, 라뽀엘 카밍로션, 라뽀엘 카밍크림)와 라뽀엘 헤어프로테 스칼프테라피 탈모샴푸, 라뽀엘 시카리뉴 알부틴5프로 앰플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증(CPNP), 영국인증(SCPN)을 완료하여 현재 유럽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