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사이트, 제품체험 공간 ‘PLAY 로디필로’ 운영

    이광주 객원기자
    |
    22.07.14조회수 2505
    Copy Link
    - 주 소비층 MZ세대 겨냥하여 12일 ‘강남’ 시범운영
    - 다양한 기능 구현 과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나만의 백 만들기 가능




    사진: 12일 오픈한, (주)킨사이트 2023년 런칭 예정인 로디필로의 로디백 체험공간


    (주)킨사이트는 ‘나를 가장 잘 표현하고 나만의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1981~2010년생)를 위한 ‘PLAY 로디필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국내 패션, 디자인 분야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분들을 초대해 제품을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재해석하여 직접 꾸미는 시간과 내가 꾸민 콘텐츠를 직접 디스플레이에서 재생하기까지의 체험을 진행하였다.

    로디필로 ‘로디백’은 전세계 최초로 차별화된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핸드백에 구현하였으며, 나만의 콘텐츠로 디스플레이에 노출하여 꾸밀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핵심적인 스마트백의 4가지 기능도 내장 되어있는데 ‘GPS’, ‘SOS’, ‘Quick Message’, ‘Recording’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 백이다.

    (주)킨사이트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을 접목하여 다양한 전시 팝업 및 체험행사를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