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코스메틱 리셀, <br> 일본 화장품 지로다와 온라인 판매 MOU 체결

Today's News

< Lifestyle >

제이케이코스메틱 리셀, 
일본 화장품 지로다와 온라인 판매 MOU 체결

Wednesday, July 1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11
인천지역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케이코스메틱은 일본 화장품 브랜드 지로다(G.L'odeur)와 화장품 온라인 판매 및 인플루언서 공구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로다는 2017년 4월에 설립된 회사이며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공구 및 화장품 유통, 판매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리셀(Re : Cell), 에이에이스킨(aaskin), 그레이스바이체라(Grace by CHERA) 브랜드에서 연간 20억원 규모의 온라인 판매사업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제이케이코스메틱은 리셀 브랜드 판매 사업에 주력한다. 리셀은 재생에 특화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전국에 2개의 본부와 5개의 지사, 22개의 대리점 계약에 성공했다.

제이케이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리셀화장품 대리점과 판매점을 추가 모집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접근성과 이용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제이케이코스메틱 관계자는 “항상 소비자를 위해 고민하고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