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바움, CJ홈쇼핑 역대급 최다 판매 기록…인기 실감

Today's News

< Lifestyle >

비타바움, CJ홈쇼핑 역대급 최다 판매 기록…인기 실감

Monday, July 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41
매회 홈쇼핑 방송마다 연 이은 완판을 기록한 독일비타민 ‘비타바움’이 지난 일요일 CJ홈쇼핑 주말 간판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예상대로 역대급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타바움은 독일 현지에서 100% 완제품으로 제조하여 항공으로 직수입되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과 액상을 2개의 챔버에 나누어 담은 이중 밀폐 보존 기술 (투 챔버 시스템)을 적용하여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을 가장 신선하고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함량과 효과로 인해 연예인, 국가대표선수,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대세비타민으로 손꼽히고 있다.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비타바움 비타민B12 플러스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탄수화물,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B 컴플렉스로 더운 여름철 체력 관리가 필요하다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다음주 전 제품 가격인상이 예고된 가운데, 마지막 특가 방송에서 많은 고객들의 주문이 쇄도한 것 같다”며, “감사의 의미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비타바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