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베스트셀러 `세렌디피티` 미디움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조이그라이슨, 베스트셀러 '세렌디피티' 미디움 출시

Monday, July 4,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644


이터널그룹(대표 민경준)의 뉴욕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2년 S/S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세렌디피티(Serandipity)’ 미디움 사이즈를 선보였다. 세렌디피티 크로스백은 둥근 새들백 스타일로 백의 라인을 따라 연결한 천연 소가죽 트림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미니백이다.

이 아이템은 지난 1월 첫 출시됐으며 MZ 워너비 차정원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누적 판매 8000개를 기록해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조이그라이슨은 여름 시즌을 맞아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한 미디움 사이즈를 선보이며 세렌디피티 라인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4가지로 내추럴, 블랙, 우드브라운, 캐비지 화이트로 구성했다.

김선희 조이그라이슨 마케팅 실장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대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춘 세렌디피티의 높은 인기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세렌디피티 미디움 사이즈를 추가 구성했다. 세렌디피티의 수납력을 보완해달라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최근 트렌드인 미니백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사이즈를 확장해 실용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조이그라이슨의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백화점 본점, 더현대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