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수분크림, 네이버 쇼핑라이브 뷰티 부문 2관왕 달성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3조회수 2244
    Copy Link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MA:U)가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 시간대 방송 중 뷰티 부문 시청과 판매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자담유 방송은 뷰티 슈퍼위크를 주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린과 특별 콜라보해 진행됐다. 자담유의 토너, 에센스, 수분크림 3종세트, 샴푸, 여성청결제 등과 함께 비타민C, 비오틴, 여성유산균이 세트로 기획됐다. 특히 이날 큐바이옴 하이드로크림이 인기를 얻으며 누적 시청자 수 5만 5천 명을 돌파하고 동시간대 진행된 뷰티 부문 방송에서 시청순, 구매순 모두 1위에 올랐다.

    자담유 큐바이옴 하이드로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력 개선이 확인된 수분크림이다. 공인기관을 통해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부 보습력을 최대 60% 증가시켜줄 수 있으며, 여름철 냉방기기를 사용했을 때와 유사한 냉풍 조건에서도 피부 수분량이 63%나 증가하고 유지됐다.

    자담유 수분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적용돼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피부 코어 성분 등이 배합돼 있다. 5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 겉표면의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끌어당기며, 피부 코어성분으로 피부 속도 함께 탄탄하게 만들어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만든다.

    또한 자담유 수분크림은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매일 바를 수 있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진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안전성이 검증된 성분만을 담아냈다. 또 공인기관으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큐바이옴 하이드로크림은 약산성 pH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 산도를 유지해줘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에 강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평소 수분이 부족하거나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에 자극감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