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2022 고 스케이트보딩데이' 성료

    곽선미 기자
    |
    22.06.22조회수 3067
    Copy Link



    브이에프코리아(대표 팡 찌 초이 띠오도르)의 '반스'가 지난 18일(토)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고 스케이트보딩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진행했다. 세계적인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로 ‘단 하루만큼은 거리로 나와 모두 함께 스케이트보드를 타자’라는 취지를 갖고 있다.

    실제로 행사가 열린 18일 단 하루 동안 400여 명의 스케이터와 시민들이 참여해 화제였다. 애프터파티 종료 시간이던 오후 8시까지 스케이트보딩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며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 스트리트 신(scene)의 요람과도 같은 압구정 로데오 거리의 로컬 핫플레이스들도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었다. 반스 압구정 스토어를 시작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웨어 리테일러 '웍스아웃(Worksout)', 독립 책방 '콜링 북스(Calling Books)' 그리고 아이코닉한 로컬 스케이트 숍 '팔팔 스케이트(PalPal Skates, 이하 팔팔)' 등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마커와 페인트를 이용한 직접 스케이트보드를 꾸며볼 수 있는 커스텀 부스,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소중한 사람에게 엽서 쓰기 등 각 스토어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과 스케이터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팔팔 스케이트에서 진행한 스케이트 프로그램에는 162명의 스케이터가 참여해 함께 스케이트보딩을 즐겼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마케팅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찬호 레이어 대표, 마리떼~틸던 등 사업 다각화
    24.01.04
    조회수 125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