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희 에스테틱,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1조회수 2129
    Copy Link
    황금희 에스테틱이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피부미용 (에스테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991년 청담동에 첫 오픈한 ‘황금희 에스테틱’은 정통 유러피안 에스테틱 브랜드로 청담 본점을 비롯 전국 6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에스테틱 현장에서의 임상과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된 화장품 브랜드 ‘앤드에이치’를 런칭하며 해외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이노베이터 황금희 대표는 대한민국에 유러피안 에스테틱을 도입하여 선보였으며 다년간 고객들을 케어해 온 황금희 대표의 노하우로 국내 최초 에스테틱 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에스테틱 산업의 모토가 되고 있다.

    황금희 에스테틱은 스킨케어와 함께 두피 헤드스파 프로그램을 결합한 멀티 공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 트리트먼트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홈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며 화장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다양한 체험 시스템으로 고객의 만족도에 힘입어 자체 개발 제품을 개발해 홈쇼핑 방송 진출과 워커힐 및 신라 면세점 입점 및 다양한 사업과 신규 프로그램, 코스메틱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금희 에스테틱 관계자는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에 감사드린다”라며, “지금까지 쌓아온 시간의 깊이만큼 풍성한 피부 전문가의 철학과 경륜을 통해 한국 에스테틱 브랜드의 글로벌화와 홈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보급에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