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곽선미 기자
    |
    22.06.22조회수 3634
    Copy Link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상품을 출시했다.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의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을 고취하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내는 것에 의미를 두는 상품군이다.

    수년간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해 온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반영한 이번 라인은 경량성·통기성 및 추진력 등이 뛰어나 장시간의 고강도 러닝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이다.

    신발, 티셔츠, 쇼츠, 재킷, 싱글렛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일부 제품에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하거나 여름철 무더위에서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냉감 소재를 적용하는 등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먼저 트레일러닝화 라인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시켰다. 3종으로 제안해 거리 및 레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의류는 냉감 소재 적용으로 한 여름에도 쾌적한 트레일러닝용 반팔 라운드티와 트레인 쇼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슬리브리스 티셔츠로 구성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트레일러닝은 변화무쌍한 자연 환경에 노출되는 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인 러닝을 도울 수 있는 장비 선택이 필수적”이라며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통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내달 10일까지 ‘Discover your trail with VECTIV’라는 슬로건 아래 ‘2022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태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7회를 맞이했으며 단일 브랜드가 개최하는 국내 트레일 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 대회 역시 작년과 재작년에 이어 비대면 버추얼 레이스 형태로 진행되며, 종목은 10km, 20km 및 30km 등 세 개 부문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슈즈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