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C, 신규 브랜드 입점 기념 6월 이벤트 개최

Today's News

< Lifestyle >

WiNC, 신규 브랜드 입점 기념 6월 이벤트 개최

Tuesday, June 2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12
윙크컴퍼니(대표 이승준)의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윙크)가 바슈롬 레이셀 및 오로라 렌즈의 신규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6월 이벤트를 개최한다.




바슈롬(BAUSCH+LOMB)은 170년의 역사를 지닌 눈 건강 전문 기업으로, WiNC는 바슈롬의 대표 상품이자 데일리 컬러렌즈로 유명한 레이셀(LACELLE) 원데이 10개입 팩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컬러로 그 날의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오로라렌즈 6종도 WiNC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WiNC는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이 출시되는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 동안 6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WiNC 입점 브랜드에 대해 최대 1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할인가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만원 쿠폰’도 발급한다. 예약 고객에게는 바슈롬 관리용액 및 렌즈케이스 등 다채로운 사은품도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윙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추첨으로 선발하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한다.

WiNC 정문기 PO는 “컬러렌즈 이용 고객들이 큰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또한 더욱 빠른 픽업서비스를 위해 당일배송을 연일 확대해 나가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컬러렌즈 플랫폼 윙크WiNC는 하파크리스틴, 츄렌즈 등 국내외 다양한 컬러렌즈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앱으로, 자기 취향의 렌즈를 예약하면 전국 600여개의 제휴 안경원에서 손쉽게 픽업할 수 있는 O2O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