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클린뷰티 아이오, '환경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6.03조회수 2813
    Copy Link



    에드빅 주식회사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아이오(IO)'에서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경의 날은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행동을 독려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지정된 국제 기념일이다. 올해 환경의 날 주제는 '하나뿐인 지구'로, 첫 깨달음을 되살리자는 의미를 담아 환경의 날이 처음 지정된 1972년의 주제와 동일하게 선정되었다.



    사진= 아이오의 '오늘도 넌' 클렌징 폼 3종 시리즈


    이번 이벤트는 환경의 날에 대한 인식 확산과 더불어 친환경 생산 및 비거니즘을 실천하는 아이오의 제품들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 '오늘도 넌' 클렌징 폼 3종 세트 0원 판매 ▲ 전제품 구매 시 자체 제작 에코백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안탄다르 유브이 마스터 선크림'은 산호초를 백화 시켜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문제성분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가 없는 제품이다. 비누 라인 '프리미엄 크림버블비누(락토골드/허니골드)'는 플라스틱 배출을 줄이고자 종이 포장재를 사용하였다. 또한 아이오는 비거니즘을 지향하여 동물실험을 반대한다.

    에드빅 주식회사 손우승 대표는 "최근 개인의 환경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는 만큼,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는 에코 프렌들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환경의 날'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아이오는 앞으로도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를 계속하겠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