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양주 전시장 오픈 1주년 맞아 이벤트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7조회수 2152
    Copy Link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양주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바디프랜드 양주 전시장]


    5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담요 중 하나를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시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바디프랜드 굿즈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선착순 차등 제공한다.

    기존에 바디프랜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모델에 상관없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시 12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해 최대 95만원의 혜택을 제공(파라오모션케어 기준)하는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W정수기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을 할인해 월 1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 3천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양주 전시장이 작년 새롭게 오픈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주년을 맞았다. 앞으로도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