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프랜차이즈 미용실, 제니스튜디오 미사강변점 오픈!

Today's News

< Lifestyle >

제니하우스 프랜차이즈 미용실, 제니스튜디오 미사강변점 오픈!

Friday, May 2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08


청담동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의 세컨브랜드, 제니스튜디오 13호점 미사강변점이 오픈한다.

관계자는 “20일 오픈하는 제니스튜디오 미사강변점은 제니하우스 청담에서 오랜 기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 디자이너가 오픈 해 더욱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제니스튜디오 미사강변점은 오픈을 기념해 봄, 여름에 추천하는 컬러 염색과 딥클리닉 세트를 20% 세일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 컷트를 1만원에 제공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술 고객 전원에게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제니스튜디오는 청담동 NO.1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가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신개념 프랜차이즈로서 편안함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토탈 뷰티를 지향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정찰제 뷰티살롱이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타일리시한 행복’을 컨셉으로 핑크 톤의 러블리한 인테리어와 키오스크 결제 및 편리한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조 인력이 필요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사업 외적인 부담을 대폭 축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니스튜디오는 개인미용실과 공유미용실 등 기존 프랜차이즈의 단점을 보완하고 저자본인력 수급으로 운영비 절감 및 수년간 뷰티살롱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홍보마케팅 및 스마트한 운영체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맹점 정보는 제니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