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맥스 마스크,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9조회수 2094
    Copy Link
    - 코로나 이전부터 제조된 기술력으로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 얻어




    26년 이상 마스크 생산관련 기술을 보유한 ‘퓨어맥스 마스크’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식회사 케이피에스(대표 강필식)의 퓨어맥스 마스크 브랜드는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최적의 디자인과 재료를 사용해 첨단 비젼시스템 검사 도입으로 완벽에 가까운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 8월에 준공된 아파트형 공장에서 최적의 위생환경을 통해 안전한 마스크 생산을 유도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및 해외 수출을 활발히 진행 중에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받은 KF94 황사방역마스크는 더 숨쉬기 편안하고 귀가 편한 마스크로 소비자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국내 최초로 마스크 완전자동 생산라인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큰 호응도를 얻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디자인과 편의성이 좋아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에게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오랜기간 보유한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인점이 수상으로 이어졌다.

    ㈜케이피에스 강필식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되어 영광이며 코로나로 인해 방역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마스크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