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크루, 섀도우무브·베디베로 단독 상품 론칭

    강지수 기자
    |
    22.05.19조회수 3175
    Copy Link



    패션플러스(대표 채영희)의 패션 플랫폼 '스타일크루'에서 여성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의 실용적인 슈즈와,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의 포인트 아이템을 플랫폼 단독상품으로 론칭했다.

    섀도우무브는 신는 사람의 편안함과 무드를 생각하며 소통하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보트T 로퍼’와 함께 이를 여름 시즌에 맞게 뮬 형태로 리디자인한 ‘보트T 뮬’ 상품을 스타일크루에서 단독 공개했다.



    ‘보트T 로퍼’는 유행에 쫓기지 않는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신을 수 있으며,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꾸준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뮬의 단점을 보완해 출시한 ‘보트T 뮬’은 발등 T 스트랩으로 발을 깊이 고정해 보행 시 안정적이다. 수입 천연 가죽을 사용했으며 숙련된 장인의 기술력으로 높은 완성도가 돋보인다.



    베디베로는 2013년 론칭한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로 송혜교, 공효진, 아이유 등 유명 셀럽을 모델로 발탁,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새 컬렉션은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스타일크루 단독 컬러 상품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데일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각각 레드와 블랙으로 배색 포인트를 줘 유니크함을 더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