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다이어트 응원특가’ 프로모션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6조회수 2570
    Copy Link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하루틴 홈페이지에서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약 1달 동안 ‘다이어트 응원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틴 다이어트 응원특가 프로모션에서는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루틴 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하루 1포로 관리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다이어트 ‘하루컷 다이어트’와 차전자피 다이어트와 녹차추출물이 함께 배합된 ‘팻아웃 다이어트’, 차전자피와 가르시니아 배합의 ‘칼아웃 다이어트’를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메가멀티B’와 ‘칼마아디(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식물성 밀크씨슬’,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어트 응원특가 할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구매 사은품이 제공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루틴 파우치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관절뼈케어 1박스(1개월분)와 하루틴 파우치를, 25만원 이상 구매 시 관절뼈케어 3박스 선물세트(3개월분)와 쇼핑백, 하루틴 파우치를 모두 증정한다.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은 1개의 주문 번호 구매 금액으로 산정, 사은품은 실 주문(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단 사은품 중복 지급되지 않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프로모션 제품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재고 소진 시 조기 중단될 수 있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곧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을 것으로 예상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루틴과 함께하는 간편한 관리로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루틴 다이어트 응원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루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