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부다움, 2022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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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5.12조회수 2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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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로 인한 화장품 산업 전반의 부진 속에 독창적인 컨셉과 기술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온 천연발열 마스크팩 브랜드인 ㈜피부다움은 코로나의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2021년에도 해외를 직접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해외영업을 진행한데 이어 2022년 해외 엔데믹 전환에 맞춰 새로운 바이어 발굴 및 수출다양화를 위해 올해 53회째를 맞이하는 유럽 최대 종합 뷰티산업박람회인 ‘이탈리아 볼로냐 미용전시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2)’ 참가로 세계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행보를 진행했다.

    수분공급과 항산화 기능을 지닌 수딩 마스크 위에 천연발열 히팅 패치를 얼굴의 혈자리에 붙여 주름방지 및 피부 톤업,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히팅 마스크로 3종의 국내 특허와 중국 특허를 보유한 피부다움의 주력제품인 뷰티포인트 히팅마스크는 EWG 안정성 테스트 1급과 유럽 유통을 위한 CPNP 인증 획득과 프랑스의 뷰티 어워드 ‘Victoire de la Beaute’에 한국제품 최초로 선정되며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주)피부다움 관계자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유럽, 아시아,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의 확장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K-뷰티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며 “발열력 강화와 사용자 편의성 제고, 천연 큐프라 원단 사용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시즌2 리뉴얼에 이어 일명 링클 및 다크스팟에 사용하는 히팅패치를 기획하여 intensive care가 필요한 주름, 다크스팟 케어를 홈에서도 가능하게 하는 토탈 솔루션 히팅 링클패치의 신제품 런칭으로 제품의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피부다움은 향후에도 공격적인 해외영업과 제품의 다양화 그리고 미래의 뷰티산업의 새로운 먹거리인 메타뷰티, AI뷰티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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