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베스트
    ‘하이웰 프리미엄 초록입홍합오일 3+1’ 눈길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2조회수 2185
    Copy Link
    가정의 달을 맞아 한참 이벤트들이 진행 중인 가운데 하이웰코리아의 프리미엄 초록입홍합오일 선물 세트가 눈길을 끈다.




    코로나19의 제약이 점차 풀리는 가운데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져 관련 제품도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하이웰 프리미엄 초록입홍합오일은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의 핵심성분만을 초소형 캡슐에 담아냈다. 단 3~3.5%의 활성 성분만 순도 높게 추출한 원료이다.

    원료 전성분이 뉴질랜드산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 식물유래 비타민E인 D-알파 토코페롤, 레몬향(천연향료)가 다 다. 딱 필요한 주요지표 성분만으로 채웠다.

    또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대한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알이 작아 목넘김이 쉽고, 속이 편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장기간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을 실시한다.

    3종 쿠폰팩과 선물세트를 최대 30%할인 혜택이 주어져 청정지역 프리미엄 제품을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 있게 구비할 수 있다.

    쿠폰팩 구성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30만원 구매시 3만원, 50만원 구매시 5만원의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