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구서 직영점 오픈 6주년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9조회수 2284
    Copy Link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 부산구서 직영점이 오픈 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부터 5월 8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개)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시 모델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사진 - 바디프랜드 부산구서 직영점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와 스테디셀러 ‘더팬텀’ 등 ‘더’시리즈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미니웜벨트(온열벨트), 핑거필로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마련된 사은품 중 3가지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혜택도 마련됐다. 렌탈의 경우 1회차 렌탈료 면제, 구매인 경우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지급한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아울러 바디프랜드의 또다른 헬스케어 제품인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만 해도 침대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고급 뉴송 원목이 주는 내추럴함을 살린 ‘원목’,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스웨이드 재질의 ‘밀라노’, 사이드 패널을 더해 호텔식 침실 연출이 가능한 ‘베니스’, 액자형 헤드 디자인이 인상적인 ‘파인’까지 라클라우드 일반형 4종 프레임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기존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하면 월 렌탈료 할인을 통해 최대 82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W정수기의 ‘0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할인뿐 아니라,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할인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부산구서 직영점이 6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 기간에 풍성한 혜택을 가득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