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니스, ‘아스트로 문빈’ 직접 디자인 참여한<br> 22시즌 썸머 컬렉션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네이키드니스, ‘아스트로 문빈’ 직접 디자인 참여한
22시즌 썸머 컬렉션 화보 공개

Friday, Apr. 2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261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과 디자이너 브랜드 ‘네이키드니스’의 세 번째 화보 촬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의 타이틀은 ‘네이 클로버’(nei clover) 로 행운을 나타내는 의미와 더불어 초록색의 풀잎은 산뜻한 봄, 여름 기운을 느끼게 해준다.

'am I born to fai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돌연변이로 태어났지만 행운의 상징이 된 네잎클로버와 문빈을 매개체로 여름 장마의 습기, 잎사귀의 생명력을 소품과 그래픽으로 표현한 시즌 컨셉이다.

특히 이번 시즌 컬렉션은 문빈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그려낸 심볼 아트웍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하다.
문빈과 함께 선보이는 네이키드니스의 여름 컬렉션은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산뜻한 티셔츠 라인과 잠옷, 볼캡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문빈이 착용한 '두들 클로버 티셔츠' (Doodle Clover Tee) 는 심볼 아트웍에 블루 톤으로 입체감을 살린 프린팅 기법으로 제작되어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이번 여름 화보에서는 문빈의 청량하고 캐주얼한 이미지와 그만의 웃음이 주는 소년미를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다.

네이키드니스와 문빈이 함께한 여름 컬렉션은 오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와 SNS에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빈의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주는 후기이벤트와 세트 상품 구매 시 문빈이 직접 드로잉한 미발매 스페셜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또한 스페셜 이벤트로는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뮤즈 문빈과의 영상 팬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키드니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