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 인 마이백 팽현숙, <br> 갱년기 영양제 ‘하루틴 퀸즈 시크릿’ 소개

Today's News

< Lifestyle >

왓츠 인 마이백 팽현숙,
갱년기 영양제 ‘하루틴 퀸즈 시크릿’ 소개

Tuesday, Apr. 1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524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미디언 팽현숙은 평소 가방속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템을 추천하는 방송 ‘왓츠 인 마이백’에서 여성 갱년기 홍삼 영양제로 ‘하루틴 퀸즈 시크릿’을 소개했다.




이날 팽현숙은 “맞은 편에 잘생긴 남자 배우들이 앉아있었는데 말을 하다가 갑자기 내 의지와 상관없이 얼굴이 빨개지니까 상대편에 바로 앞에 있던 배우들이 “현숙씨 저 좋아해요?”하고 착각을 하더라”라며 갱년기 증상에 대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이어 “갱년기 때 의지와 상관없이 얼굴이 확 붉게 타올랐다거나 기분이 좋았다가도 우울해지는 등 고생을 많이 했다”며 “갱년기 여성뿐 아니라 육아나 일로 피로가 쌓이고 면역력을 키우고 싶은 여성에게 제안해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파우치 타입으로 하루 1포에 챙겨 먹을 수 있으며, 특히 홍삼은 특유의 쓴맛이 있어서 먹기 힘들어하는 사람이 많고 너무 맛이 없으면 잘 안 챙겨 먹는데 퀸즈 시크릿은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 정말 진하고 부드럽고 잘 넘어간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왓츠 인 마이백에서 코미디언 팽현숙이 소개한 하루틴 퀸즈 시크릿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했으며 홍삼의 핵심 성분 진세노사이드가 1포당 27mg를 함유,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부원료를 넣은 갱년기 홍삼 영양제로, 하루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정의달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